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온도조절기
작성자 신화공영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8-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50

Q.조절기에 대한 문의사항이나 AS신청, 설치의뢰는 어떻게 하나요?

A.고객센터 게시판에 양식에 맞추어 작성 후 사진을 첨부하여 문의를 주셔야 정확한 진단 및 확인 후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Q.온도조절기를 다른 제품으로 변경하고 싶은데 무엇을 확인해야하나요.

A.사용중이신 구동기, 제어상자가 온도조절기와 호환이 가능한지를 먼저 확인하셔야 하며, 호환이 교체하고자 하는 온도조절기와 호환이 안될 경우 구동기도 변경하셔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보일러(개별난방)를 사용중이실 경우 해당 보일러의 제조회사에 보일러가 접점형보일러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Q.온도조절기 외관은 동일한데 제품명이 달라도 구입해도 되나요?

A.온도조절기 외관이 동일하더라도 사용중이신 제품의 완벽히 동일한 제품명으로 구입 및 교체하셔야 됩니다.


Q.제품 설명서가 따라오지 않았습니다.

A.제품은 입고 받은 상태 그대로 배송해드리기 때문에 설명서가 동봉되지 않는 상품에 한해서 고객센터로 별도 문의를 주실 경우 메일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Q.온도조절기 사용중 설정온도에 도달하지 못했는데 난방표시등이 꺼집니다.

A.보일러 사용중이실 경우 보일러에서 난방배관 속 물이 일정 온도이상 도달 할 경우 난방표시등이 꺼집니다. 난방표시등이 꺼졌다고 난방이 멈춘것이 아니라 배관속 뜨거워진 물이 계속 순환을 하고 있습니다.


Q.구동기 한개가 계속 작동 중이라는 표시등이 들어옵니다.

A.보일러(개별난방)를 사용 중이신 경우 구동기 한개는 계속 작동상태로 유지되며 뜨거워진 물이 계속 순환을 합니다.


Q.MC3000 구동기를 사용중인데 DT200세트(DT200M,DT200S,MC200-00) 사용이 가능하나요?

A.별도의 구동기 교체없이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Q.코텍MRC310/SRC310제품을 KRC500제품으로 교체하고싶습니다

A.코텍 SRC310제품은 KRC-500SB와 KRC-500MB는 호환이 불가능하며, KRC-500S와 KRC-500M은 호환이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